마틴박님이 새로운 글을 공유했습니다.

토륨백서
 
요약
 
제4차 산업혁명 때는 전통적인 방법에 역행하는 혁신기술이 사방에 등장하고 있다. 눈에 띄는 것은 블록체인이다. 블록체인 기술은 P2P 방식에 기초한 체인형 데이터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저장된 레코드에 대한 사기 및 변조 등을 방지하고 누구나 변경 결과를 볼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의 큰 장점은 정보의 보안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다. 이전에는 모든 정보가 중앙 서버에 저장되었지만, 블록체인 기술은 정보의 유통과 저장을 가능하게 했다. 한 곳에 저장하면 해킹의 위협이 더 크지만 분산된 정보는 더욱 안전하다. 이것은 이전보다 높은 수준의 보안 장벽을 부여하고, 또한 프라이버시 보호의 혜택을 준다. 이는 중앙 서버의 독점 정보를 활용하여 불합리한 충전 요금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가 무역 당사자들과 무관한 복잡한 인증과 중계 절차 없이 빠르고 저렴한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트레이드인 플랫폼을 만들 때, 보안, 투명성, 그리고 경제성을 높일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한다. 이러한 블록체인 기반 거래 플랫폼에 사용되는 가상 통화는 토륨은 이 백서에 소개되었다.

토륨과 스마트 계약
 
Thorium 토큰은 iderium blockchain 네트워크에 구축된 ERC20 토큰이므로 iderium 플랫폼을 사용하여 스마트 계약이라는 자동 전자상거래 방식을 실행할 수 있다. 스마트 계약은 플랫폼에서 계약 조건을 실행하는 컴퓨터 프로토콜로, 개인 전자상거래를 자동적으로 실시하는 획기적인 기술이다.

토리움

글로벌 오일 블록체인 플랫폼 토리움입니다.

thoriu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