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上또라이 모집 공고***********
“먹방, 쿡방 너님 많이 드세요.
우리는 술 마시며 볼란다.
고려시대 작업주,
조선시대 폭탄주,
알고보니 숨은 명주 찾아 마시는
본격 술방 <술로시티>가 온다!“
안녕하세요, 전통주 플랫폼 sulfun.com을 서비스하고 있는 ㈜소사이어티알렙 Society ALEF Inc.입니다.
저희가 기존에 한국 최대의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과 함께 모델(사회자, 출연자) 중심으로 <술로시티>라는 양조장 버라이어티를 기획하고 첫 촬영을 마친 결과, 이후 촬영을 일반인들 중 영혼에서 똘끼가 우러나오는 입담 쩔고 끼가 철철 넘치는 분들이 출연하는 게 좋을 것이라는 생각에 자신의 끼를 술과 자연 속에서 마음껏 분출시킬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는 전통주, 양조장인, 농촌 농가들을 위해 대략 아래 링크에 걸린 일들을 했으며 가시덤불로 막혀있는 헬조선과 세상을 좀 더 재미지고 미친 것 같이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어마어마한 것들을 하려고 합니다. 그 중 하나가 술로시티 콘텐츠구요, 몸빼 입고 거봉도 따고 사과도 따고 술도 따고 막 따고 막 그럼. 그러다가 직접 양조장인에게 술도 배우고 막 이걸로 오빠가 담근 술인데 같이 막 마셔볼까 가 아니라 이런 주제로 몸도 풀고 혀도 풀고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터트리고 싶다 하시는 분, 안 계신가요?
저희는 얼굴도 보고 몸매도 겁나 봄니다. 존재감이 남다르신 분, 보기만해도 허파에 경련이 날 것 같으신 분 함께 하고 싶습니다.
모든 경비(교통비, 식사, 간식, 소품, 비품, 몸빼값, 술값 등-실비일 경우 현금으로 지급)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아 술 값은 따로 안드림 그냥 술을 드림) 끝나고 나면 시중에서는 구할 수 없는 "측정불가 최소 20만원(이상)" 상당의 전통주를 드립니다.
셀럽 놔두고 일반인으로 진행을 한다는게 뭐 모험인 것 같기도 하고 미친 짓인것 같기도 하지만 뭐 어차피 미친거 좀 더 미치면 어떠냐 하는 생각에....(빚이 뭐 응 10억이나 10억 백만원이나 별 차이 없잖아? 응 뭐 그런거죠)
게다가 출연진에 대한 방향이 급 바뀌어서 촬영 일정도 빠듯합니다. 다음 주 토요일(9월 12일) 아침에 문경으로 출발합니다. 대략적인 콘티는 금주 말까지 나올 예정이며. 촬영 당일 오전에 회의하고 촬영 들어갑니다.
[우대사항]
- 우주인
- 또라이 1급 대형 면허 소지자
- 도라이포럼 참석자
- 제다이
- 마법사, 마녀
이번 공모를 통해 지속적으로 참여하게 될 분들에겐 차회부터 소정의 출연료를 드릴 예정이며, 특급 술꾼(술 행사 무료 참여, 제품 개발 및 브랜드 컨설팅 시 테이스팅 위원 모심 등)으로 모실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hello@sulfun.com (카톡추가가능)
070-4415-3700, 010-9972-3700
<도심 속 양조장>
https://www.youtube.com/watch?v=UACyjYEOZJM&feature=share
<노유진의 정치까페(팟캐스트) 테라스 – 우리술 한잔 할래요?>
http://www.podbbang.com/ch/7657?e=21773425
<술 마시며 술잔 빚기 - 빚다>
https://www.facebook.com/somejoo/posts/515048325316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