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인원: 인턴 0명
채용기간: 최소 2개월
출근규정: 주 5일, 10:00~19:00,
급여 및 복리후생: 월 급여 150만원, 유급휴가 3일, 식대 지원
사무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소재 프라이베리 사무실 (강남역 도보 15분)
접수기간: ~ 7/3 (금) 23:30
## 더 자세한 버전의 공고문은 http://friberry.com/?p=121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프라이베리는 무슨 일을 하나요?
- Global Inter-Connected Commerce(쉬운 말로는 해외직구) 시대에 살고 있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서비스 ‘렛미샵’의 런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렛미샵’은 다양한 해외 온라인 쇼핑몰의 상품을 한 번에 검색할 수 있으며, 여러 사이트간 상품의 비교를 도와주고, 추가 검색질 없이도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는 Web 기반 서비스 입니다.
# 프라이베리에서 저는 무슨 일을 하나요?
- Python 웹 스크래핑 프레임워크인 Scrapy를 이용해 해외 온라인 쇼핑몰의 상품 정보를 추출하는 웹 스크래퍼를 개발합니다. (2개월)
- 2개월간 습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웹 기반 웹 스크래퍼 제작도구를 개발합니다. (2개월, 정직원 전환)
- 머신러닝 기법을 이용하여 어떤 사이트에서든 정보를 추출할 수 있는 범용 웹 스크래퍼를 개발합니다. (6개월 이상)
# 무엇을 할 수 있어야 하나요?
- Python 프로그래밍을 자신있게 해야 합니다.
- CSS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 저요! 지원하고 싶어요!
- dev@friberry.com 으로 아래 내용들을 보내주세요.
1) Python으로 작성한 코드 (과제 등도 괜찮습니다)
2) 기본적인 인적사항을 포함한 이력서 (주민등록번호 등 불필요)
3) 그 외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자료
4) ** 어디서 보고 지원해주셨는 지 꼭 기재해주세요 **
- 채용 절차
1) 서류 제출 이틀 내에 서류 합격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2) 사전 조율된 날짜에 개발팀 면접, 홈워크, 전 임직원 면담을 진행합니다.
3) 최종 면접 후 이틀 내에 합격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 프라이베리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프라이베리는 ‘12년 8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13년 3월부터 해외직구 영역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오고 있습니다. 저희의 첫 번째 서비스였던 ‘핫픽(Hotpick)’은 원스탑 해외직구 서비스였으며 한 번의 결제로 직구를 가능케하는 Android 기반의 모바일App이었습니다
2년여의 기간 쌓아온 해외직구 영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인정받아 ‘15년 5월 국내 최고의 Early Stage VC인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로부터의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이후 ‘핫픽’은 매각하였으며, 현재는 해외직구 메타서비스 ‘렛미샵(LetMeShop)’ 런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렛미샵’은 합리적 소비자들을 위한 해외직구 메타사이트로 다양한 상품, 풍부한 정보, 사용자 중심의 UI를 통해 편리하고 효율적인 해외직구를 돕는 새로운 방식의 Web 기반 서비스입니다.
국경이라는 제약이 점점 희미해지고 있는 E-Commerce 시장은 머지 않은 미래에 커다란 변화를 겪게 될 것입니다. 프라이베리는 이러한 변화의 흐름 내에서 ‘Global Inter-Connected Commerce’의 실현이라는 비전을 보고 있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도전을 준비할 것입니다.
로켓펀치 회사소개 페이지: http://rocketpun.ch/company/friberry/
회사 홈페이지: http://friberry.com/